Sun, February 25, 2018    전자신문보기
참교회부설 참크리스천아카데미 봄학기 개강

01/15/18      Kidoknews

참교회부설 참크리스천아카데미 봄학기 개강

DownloadFile: 참 크리스찬 아카데미 포스트.jpg



참교육이 이곳에 있습니다.

참교회부설 참크리스천아카데미 봄학기를 시작하며 플러싱에 위치한 참교회부설 참크리스천 아카데미(교장:류명현)는 지난 2003년 첫 개교를 이후 작년 가을 새로운 마음으로 한글학교를 다시 시작하였다.

참크리스천 아카데미는 자라나는 2세 3세 아이들의 뿌리교육을 목표로 한 학교로 한국어 교육 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에게 음악과 미술과 같은 예능교육에도 공을 드리는 교육기관이다. 그 결과 지난학기 30명이 넘는 많은 학생들이 모여 함께 한국어를 공부했다.

교사들로는 오랫동안 한국어 교육에 힘써오던 전문 교사 포함 10회 이상 개인전을 가지신 화가와 뮤지컬 작곡 전공들로 구성됐다. 참크리스천아카데미는 매 수업마다 한국어 문법 뿐 아닌 송편만들기, 윷놀이, 연만들기, 김밥만들기,줄달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실행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한국어 학습에 큰 흥미를 느끼도록 연구하였다.

아이들은 함께 웃고 떠들며 자연스럽게 한국어와 문화를 몸에 받아 들이고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한국어를
훨씬 가깝게 이해하게 됐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놀이를 통한 학습은 기존에 존재했던 주입식 한국어 공부와 완전히 차별화되고 아이들의 관심을 끌어 낼수 있는 탁월한 교육 방식이다” 라고 말을 남겼다. 그리고 학생들은 전통문화 체험을 통해 한국의 효와 민족적 뿌리를 배울수 있게 되었다.

또한 학생은 ‘주방선생님께서 만드신 식사가 너무 맛있어서 토요일이 기다려진다’고 말하기도 했다. 지난학기를 마치며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표했다. 참크리스천 아카데미는 그 열의에 이어 돌아오는 1월27일 봄학기에도 새 학기를 시작하려고 한다.

참크리스천아카데미는 전보다 훨씬 더 나은 교육을 이끌어 내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는 중이다. 앞으로의 그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문의: 이경은디렉터(917-375- 9738)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208, Flushing NY 11358
Tel: 347-538-1587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