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November 20, 2017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8/08/17      기독

장은경 사모 CD 하늘연가 출반



장재웅 목사의 사모 장은경 찬양사역자가 <하늘 연가>의 앨범을 출반했다.

<하늘 연가>는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말씀하시는 주님의 음성 앞에 '저도 주님을 사랑합니다’ 라고 고백하는 성도들의 감사를 담은 찬양곡이다. 엘범의 타이틀 곡이기도 한 '하늘 연가'는 '세마포의 사랑 이야기' 라는 제목에서 출발 했다가 '하늘연가'라 는 제목으로 바뀌게 된 곡이다.

이 곡은 장 목사가 섬기던 뉴욕 롱아일랜드연합감리교회 추수감사예배시 성도들의 찬양과 기도가 색색의 향연이 되어 하늘 보좌에 올려지는(요계8:4)영감을 받아 그 자리에서 가사를 쓰고 예배후 10분만에 곡을 받아 적은 찬양으로 성도들의 찬양과 기도가 천사의 손으로부터 하늘로 올려져 주님의 세마포로 짜여지는 아름답고 감미로운 감사의 찬양곡이다.

이 앨범의 편곡을 맡은 이학재 편곡자는 버클리 음대(프로패셔널 뮤직)를 졸업하고, 뉴욕 Queens College에서 매스터 과정(Jazz Composition & Arranging)을 졸업하였고 앨범 프로듀싱으로는 첫 작업이며, 이 앨범에 수록된 총 12곡의 편곡을 담당하였고, 1곡의 작사,작곡 그리고, 2곡 피아노연주로 참여하였다.

현재 장은경 사모는 미국 워싱톤 DC인근에서 남편(장재웅목사, UMC 하늘비전교회)과 버지니아텍에 재학 중인 두딸(Gloria,Christine), 아들(Samuel,8학년)과 함께 거주하며 한인 이민교회 지휘자 및 찬양사역자로 섬기고 있다.

총12곡으로 이루어진 이 앨범은 장은경 사모 10곡, 찬송가 1곡, 나머지 1곡은 이학재의 곡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장은경 사모는 뉴욕기독교방송 CBSN의 '문석진 목사가 만난 사람'에 출연해 인터뷰했다. 이 프로그램은 8월 19일 오전 11시 방송되었다.  

 

인터뷰 <문석진목사가 만난 사람> 유튜브 보기

 

뉴욕기독교방송 CBSN 인터뷰 <문석진목사가 만난 사람>에서는 장은경 사모의 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IMG_3261.JPG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208, Flushing NY 11358
Tel: 347-538-1587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