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December 12, 2017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11/30/17      기독

문석진 사장, 국제중독치유전문 방송국 설립을 위한 특강



▶ 전 세계 중독자 대상 한국 국제중독치유전문 방송국 설립 위해 방한 

CBSN(뉴욕기독교방송)사장 문석진 목사는 11월 22일 기독교국제금주학교(대표 김도형 목사, CITS)를 방문, 향후 국제중독치유전문 방송국을 운영할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중독방송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기능’에 대해 교육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문 목사는 22일과 25일 양일간에 걸쳐 프로그램 편성의 개념, 조직구성, 뉴스제작 및 프로그램 제작 등 방송에 필요한 전반적인 것들을 CITS 서울교육원에서 실시했다.

강의를 들은 방효원씨는 “뉴욕에서 방송으로 복음을 전하는 CBSN대표이자 방송전문가인 목사님이 한국에 방문하여 특강을 한다는 것에 많은 기대를 했다”며, “실제 방송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제중독치유전문 인터넷 방송국을 운영할 CITS 대표 김도형 목사는 “인터넷방송이야 말로 빈부귀천, 남녀노소,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장벽이 없는 소통 방안으로 중독문제 때문에 고립되고 절망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그 무엇보다 큰 희망의 메시지와 치유 방안들을 거침없이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매개체다”라고 말하며, “방송국설립을 준비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도와주시는 CBSN 사장 문석진 목사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국제금주학교는 현재 뉴욕에서 발행되는 기독뉴스신문(www.kidoknews.net)에 중독과 관련된 기사를 연재하고 있다.(한국=허빛나 객원기자)

 중독전문방송특강.jpg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208, Flushing NY 11358
Tel: 347-538-1587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