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December 12, 2017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12/05/17      기독

LA 이기철 총영사 환송식 - 동포들을 위하여 진정성 있는 근무하고 떠나…



미주성시화운동본부(대표 송정명 목사, 월드미션대학교 총장) 12 2일 오후 6 JJ그랜드 호텔에서 1 8개월 임기를 마친 LA 이기철 총영사 환송 만찬회를 진행 했다.

송정명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만찬회는 박희민 목사(미주성시화운동본부 국제총재)의 인사말, 진유철 목사의 대표기도, 감사패 전달, 이기철 총영사의 송별 인사, 박성규 목사의 축복기도로 시간을 가졌다.

만찬회에 참석한 박성규 목사는 이 총영사가 동포들을 위하여 진정성 있는 근무를 했기에 이처럼 섭섭하고 눈물이 나는 송별식은 처음이다고 말했다. 최문환 장로는 임기 동안 동포를 위해 가장 많은 헌신을 하셨다. 이 총영사님의 아름다운 사랑과 섬김이 교회에서도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기철 총영사는 송별인사로 “1 8개월 간 동포사회에 무엇이 필요한 가에 초점을 두고 일했다, “많은 격려를 보내주신 동포 사회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미주성시화운동본부는 전 교회가 전 복음을 전 시민에게 전하여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들고자 하는 목적으로 한인 디아스포라가 살고 있는 미주지역에 운동본부를 조직하여 운영하고 있다.(LA=김창호 객원기자)

 la총영사.jpg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208, Flushing NY 11358
Tel: 347-538-1587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