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ugust 14, 2018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12/18/17      기독

의사 박수웅 장로 작 ‘크리스천의 성 TALK’ 출판감사예배



- 결혼 생활 안에 ‘성’은 즐거운 것

 

의사이자 가정 사역, 청소년, 청년 사역을 하는 박수웅 장로가 12월 16일(토) 정오 CMF 선교원 회관에서 출판감사예배를 드렸다. 

김철민 장로(CMF 선교원 대표)의 사회로 대표기도 김태환 목사(얼바인온누리교회)에 이어 손인식 목사(UTD-KCC-그날까지선교연합국제대표)가 마태복음 1장 23절의 본문으로 ‘작은 임마누엘’의 제목의 말씀을 전하면서 ‘크리스천의 성 TALK’ 출판감사 예배를 드렸다.

손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이 인간이 되셨다. 지금은 임마누엘의 시즌인데 예수님이 우리 곁에 오셔서 임마누엘의 하나님이 되셨고, 오늘의 책의 저자 박수욱 장로는 영원한 하나님의 사람이면서 오늘 이 자리에 오신 여러분 모두는 작은 임마누엘의 성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찬양 오서택 목사/ 오종희 사모(뉴송교회)에 이어 서평순서에 임영호 목사(마데테스 개혁신학대학 교수/시인)는 “올바른 성을 말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결혼 생활 안에 성은 즐거움이라는 결론을 잘 표현 했다.”고 했다.

저자 박수웅 장로는 “책을 쓰게 하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 드리며, 주위 훌륭한 사역들이 있었기에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수웅 장로는 40년 간의 의사 생활을 접고, CMF 선교원 사역을 중심으로 전세계를 순회하며 다양한 사역에 임하고 있다.

그의 저서들은 ‘우리 사랑할까요?’,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엄마 아빠 됐어요’, ‘비전인생’, ‘자녀에게 물려주는 신앙 유산’, ‘크리스천의 연애’ 등이 있고 책의 구입은 두란노서원에서 할 수 있다.



 박수웅장로 출판기념예배 (2) (1).JPG 
 박수웅장로의 저서.JPG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208, Flushing NY 11358
Tel: 347-538-1587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