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December 14, 2018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1/14/18      기독

한미 솔리스트 앙상블 및 CBSN올림픽합창단 전국순회 연주



- 평창동계올림픽 찬양선교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와 선교올림픽 지원을 위한 전국순회 연주

- CBSN 합창단을 비롯한 신실한 신앙으로 무장된 국내외 솔리스트들로 구성되어 귀추가 주목돼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어떻게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을까. 오는 2월 5일부터 17일까지 '한미 솔리스트 앙상블 및 CBSN 올림픽합창단'은 고국 교회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와 지원을 위한 전국순회 찬양 연주여행을 진행한다.

스포츠의 그랜드슬램을 이루는 평창동계올림픽은 고국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고, 세계 복음화와 평화통일 실현의 차원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가지고 있는 만큼, 국내는 물론 세계 한인 교계에서도 관심이 높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올림픽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한국과 미국동부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와 단체들이 연합하여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지원홍보하고 선교올림픽의 기치를 높이기 위한 전국연주 선교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의했다.

금번 연주여행은 복음의 세계화와 평화적 통일의 기치를 높이는 일에 일익을 도모하는 목적으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현장에서 '영어노방전도와 길거리찬양', '평창동계선교올림픽 축하연주회',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전국순회연주'를 실시한다.

특히 금번 연주 투어를 위해 헌신하는 연주자들은 고국을 떠나 미국 땅에 사는 자타공인 실력과 신실한 신앙으로 인정받는 예술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은 한국지역의 공연이 열리는 지역의 각 연주자와 합창단 또는 성가대와 함께 조인트컨서트를 펼치게 된다.

미주방문단의 출연진은 뉴욕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뉴욕기독교방송(CBSN,대표 문석진목사) 합창단을 중심으로 구성된 ‘CBSN올림픽합창단’과 워싱턴 D.C를 중심으로 세계적인 연주활동을 펼치는 팝페라 가수 로즈 장(영국왕가 제창, 이명박대통령 취임식, 트럼프대통령 취임식 공연)을 비롯해, 제시 유(CBSN 합창단 음악감독 및 지휘자, 목관악기 전문 연주자)이며 한국측 출연진은 한국의 폴포츠라 불리는 가수 김태희(SBS스타킹 데뷰), KBS 2017년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대상수상, 한국교회100주년기념 CCM찬양대회 금상을 수상한 김태군 목사(밀양 별빛성결교회 담임) 등 걸출한 연주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방문 및 연주일정으로는 ▲한국 도착 : 2월 6일(화) ▲강원도 홍천공연(홍천기독교총연합회주관): 2월7일(수) ▲올림픽 강릉전야제공연(강기총주관): 2월8일(목) ▲영어노방전도 및 길거리찬양 : 2월8일(목)-9일(금) ▲서울공연 광림교회 장천홀: 2월10일(토) ▲인천공연 인천영생교회: 2월11일(주일) ▲울산공연 울산화봉교회: 2월13일(화) ▲밀양공연 밀양별빛교회: 2월14일(수) ▲해산: 2월14일(수)으로 진행된다.

이번 순회연주회 방문단장은 지난 5월에 평창올림픽성공개최를 위한 한민족캠페인 미동부대회 총괄준비위원장으로 대회를 이끌었던 김태수목사(뉴저지청암교회 담임)가 맡았다. 준비위원으로는 방문단장 김태수목사, 음악감독겸 지휘 유진웅교수, 고문 김선량목사,김영식목사, 장석진목사, 장충국장로, 자문위원 지인식목사, 문석진목사로 조직했다.

단장 김태수 목사는 인터뷰를 통해 “이번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탁월한 연주자들로 한미 연합팀을 꾸려서 국가적 큰 행사인 동시에 남북통일에 기여하며, 세계평화를 견인할 평창올림픽을 근접 지원하게 되어 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감사하다.”며 “전국을 순회연주하며 올림픽참가자들과 한국의 크고 작은교회를 방문해 함께 찬양하고 전도하는 선교찬양을 하게 되어 가슴이 벅차다”라고 말했다

지휘자 제시유 감독은 “평창동계올림픽 선교찬양 축제와 이번 음악회를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성사되기를 기원하며 혼신을 다해 찬양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금번 한미 솔리스트 앙상블 및 CBSN올림픽합창단 전국순회 연주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고국의 평화와 위로를 줄 것을 기대해본다.(허대성 인턴기자)

 













 IMG_0430.JPG 
 KakaoTalk_20180114_223739034.jpg 
 KakaoTalk_20180114_224012178.jpg 
 KakaoTalk_20180114_224325627.jpg 
 IMG_0404.JPG 
 IMG_0426.JPG 
 SNS_서울공연.jpg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1개)

  • newyorktop@gmail.com  
    01/15/18

    주님! 이 귀한 합창단원들을 통하여 큰 영광 존귀 받으시옵소서. 또한 세세무궁토록 주님께만 찬송 영광 존귀 지혜 힘 능력을 올리는 CBSN합창단으로 세워주시옵소서. 아멘. 할렐루야

 1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208, Flushing NY 11358
Tel: 347-538-1587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