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March 26, 2019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12/16/18      Kidok News

CTS 뉴욕방송 목회자 부부, 평신도 무료재활치료 실시



CTS 뉴욕방송(대표 백승국)은 Miracle Ezra Worldwide Rehab Center(대표 그레이스 우 목사, 이하 미라클병원) 후원으로 목회자 부부, 평신도를 위한 무료 재활치료를 12월 13일(목)부터 15일(토)까지 플러싱에 위치한 뉴욕한성교회(담임 김일국 목사)에서 실시 했다.  

하루 10 여명, 총 30 여명을 치료한 이번 행사를 진행한 의사는 유대계 미국인 재활치료 전문의로 통증, 관절 등 재활과 물리치료를 통한 신경치료에도 권위있는 스티븐 레비 박사(Dr. Steven Levy)이다.

뉴욕 교계와 사회에 기독교문화와 복음을 전하고 있는 CTS 뉴욕방송은 바쁜 목회현장에서 건강을 돌보지 못하고 사역하는 목회자들이 허리와 어깨, 등 관절통과 만성 피로로 건강을 해치는 것 뿐만 아니라 목회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기획 했다.

미라클병원 대표 그레이스 우 목사는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신체와 영이 함께 유지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이민 목회자들이 건강을 제 때 돌보지 못해 은퇴 후 혹은 사역 중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많이 보게 되어 안타깝다”고 전했다.

그레이스 우 목사는 CTS뉴욕방송을 후원하는 1호 후원 이사로 참여하고, 목회자들의 영적 건강과 육적 건강을 위해 이번 무료재활치료에 장비와 인력으로 후원했다.

기독뉴스(www.KidokNews.net)
저작권자(c) 씨존 기독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재활치료3.jpg 
 재활치료1.jp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B-2, Flushing NY 11358
Tel: 347-538-1587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