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April 26, 2019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1/27/19      기독뉴스2

미주한인 기독실업인 서부총회 창립총회 및 대회

미주한인 기독시업인 서부총회 창립총회 및 대회

총회장 황선철 “하나님 나라 확장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미주한인 기독시업인 서부총회 창립총회 및 대회가 열렸다.

지난 2019년 1월25일(금) 오후5시30분 가든스윗호텔에서 강승태 회장(미주한인 CBMC 서부총회 공동준비위원장)의 사회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사회자가 개회사를 하고, 전태일 회장(로스앤젤레스 CBMC 지회)이 대표로 기도하고, 강승태 회장이 창립 경과보고를 하고, 황선철 회장이 환영사를 했다.

 황 회장은 “CBMC는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을 모시는 특수 사역을 하는 하나님의 사역 공동체 이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하여 귀히 쓰임 받고 있는 평신도들의 전도와 선교를 목적으로 하는 평신도들의 단체입니다. 1930년 시카고에서 어려운 미국 경제공항에서 소기업주들이 모여 기도하며 전도하던 단체로 시작하여 전 세계 95개국에서 현재 활동하고 있으며 우리조국은 1951년 전쟁 중에 신실한 미군 장교에 의하여 CBMC 사역이 들어와 시작되었는데 아시아 지역 가운데 상임이사국으로 가장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서 CBMC 미주 황선철 회장을 서부총회장으로 인준 순서를 마치고 베이스 이사효 씨(반주: 안정희)가 축가를 부른 뒤 주제 강연 순서에서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 부총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이종오 박사가 [선교적 경영과 기업인의 거름]이란 주제로 강연을 했다.

축사순서에서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 회장 한기형 목사, 로스앤젤스평통회장 서영석 박사를 대신하여 장병우 부회장, 한인회장을 대신하여 제임스 안 이사장 등이 각각 축사를 했다.

최학량 목사(남가주원로목사회 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저녁 만찬을 들면서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창호 기자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B-2, Flushing NY 11358
Tel: 347-538-1587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