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July 19, 2019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5/06/19      기독뉴스2

CMF 선교원 5월 선교사 정기 월례예배


▲ CMF선교원 5월 정기 예배를 마치고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MF 선교원 5월 선교사 예배 및 파라과이 단기선교 보고대회

황순원 선교사 하나님의 방법을 선정해서 하나님과 대화하라

 

CMF 선교원(대표김철민 장로)에서는 지난 5월 4()오후 5시 CMF 선교원 예배실에서 김철민 장로의 사회로 5월 정기 예배를 드렸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를 시작으로 30분 동안 찬양을 부른 후에 예배가 시작되었다.

이영기 전도사가 대표로 기도하고황순원 선교사(CMF 순회 선교사)가 창세기22장 14절을 본문으로 여호와 이레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하나님의 계획 속에서 살아왔고 앞으로도 살아갈 것입니다하나님께서 놀라운 일을 운영하시는데 하나님의 역사는 참으로 놀라운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황 선교사는 계속해서 아브람은 아브라함이 될 줄은 몰랐는데 나도 한때 몸이 아파서 모든 것을 내려놓았을 때 그 후 얼마 후에 하나님께서 일을 하라고 다시 말씀을 하시기를 이제 일을 하라고 명령 하셨습니다하나님을 잘 알게 되면 하나님의 계획과 뜻에 순종을 해야하는데, 그때 하나님의 방법을 선정해서 하나님과 대화하고 일을 시작하여야 합니다고 강조 했다.

설교를 마치고 제2부 순서로 이어졌다.

2부 순서는 변동식 선교사(남아공화국부부 간증, 린다 김 선교사(파라과이 선교사역 등)로 시작됐으며, 채형병 목사의 인도로 통성기도를 했다. 에스더 포치 간사의 간증문, 정금옥 선교사(남아공화국)의 간증으로 순서를 모두 마쳤다김창호 기자

 CMF-선교원 5월 정기예배.jpg  (▲ CMF선교원 5월 정기 예배를 마치고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B-2,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