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July 19, 2019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5/08/19      기독뉴스2

사우스베이 부모님선교회 5월 정기예배 드려


▲사우스베이 부모님선교회 5월 정기예배에서 설교를 하고 있는 최재민 선교사(멕시코)

사우스베이 부모님선교회 5월 정기예배 드려

최재민 선교사 다윗은 힘들고 어려울 때도 실망하시 않고 보람찬 삶을 살아

 

사우스베이 부모님선교회(회장 박웅기 목사)에서는 지난 57(오후 2시 KENT 양로원에서 5월 정기예배를 드리고 친교를 다짐하는 파티를 가졌다.

행사는 15명의 기독교 신자들이 모여 박웅기 목사의 인도로 20여분동안 찬양을 부른 후에 시작됐다. 김창호 목사(기교뉴스 LA 지사장)대표로 기도하고최재민 멕시코 선교사가 시편 23편을 본문으로 다윗의 위대한 신앙이란 제목으로 설교 했다.

최 선교사는 “나그네 인생길을 걸어오신 여러 어르신들에게 좋은 말씀을 읽었습니다다윗은 힘들고 곤란할 때도 실망하시 않고 보람찬 삶을 살았습니다. 나는 전기가 없던 시골에서 자녀들을 키우고 살았는데 그러한 환경에서 살아왔던 제가 지금은 멕시코 시골에서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주로 멕시코 형무소에서 수감자들을 위하여 교도소를 방문 생활필수품을 나눠주면서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하며 선교지사역 현장을 동영상으로 보여주었다. 

최 선교사는 ”부족한 이 사람을 하나님께서 이렇게 귀한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사용해주시는 것 무척 감사할 뿐입니다여러분들께서도 실망하시지 말고 용기와 소망을 가지고 남은 생애 하나님 영광을 위하여 일들을 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김창호 기자)

 사우스베이선교회 5월 정기예배.JPG  (▲사우스베이 부모님선교회 5월 정기예배에서 설교를 하고 있는 최재민 선교사(멕시코))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B-2,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