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July 19, 2019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5/11/19      기독뉴스2

코이노니아 미션, 어버이날 기념행사 열어.



어버이날 부모님들 초청 음악회 열고 맛있는 음식도 함께 나눠

코이노니아 미션이 주관하고 남가주샬롬교회가 후원해

 

[서부뉴스]코이노니아 미션은 5월 어버이 달을 맞이하여 양로병원 생활을 하는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Golden West Tower에서 지난 510(오전 11시 예배를 드리고 찬양을 하고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나누어 주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코이노이아 미션이 주관하고 남가주샬롬교회(김준식 목사)가 후원한 행사로 100여 명의 어르신을 초청해 진행했다. 예배는 '공평하신 하나님', '주 예수 내 맘에 들어와', '이날은 주가 지으신 날', '하나님은 사랑이라', '내 영혼에 깊은 데서'등을 부른 후 시작되었다.

김준식 목사는 요한복음 41-10절을 본문으로 예수님과 사마리아 여인에 관한 설교를 해서 은혜를 나누었다.

김 목사는 “해 마다 아름다운 찬양을 들을 수 있어 축하받을 일입니다예수님께서 수가성 여인을 만났는데 결혼을 여섯 번이나 한 그 여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이물을 마시는 자는 다시 목마르겠지만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이 목마르지 아니하리라이곳에 모인 여러분들은 모두다 주 예수님이 주는 영생수를 마시고 영원한 삶을 살기를 축원합니다”라고 강조 했다.

한편, 오늘 공연한 'Wings of Joy' 자선공연단은 비영리 선교단체인 '코이노니아 선교회'에 소속한 단체로 LA와 O.C 지역 살고 있는 노인들과 환자들을 위로하는 자선단체로 활동하고 있다또한 설교와 모든 행사를 중국어로 통역을 해서 많은 중국 어르신들이 매우 만족해했다.

김창호 기자

 부모님을 위한 사랑의 콘서트 (1).JP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B-2,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