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September 20, 2019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6/03/19      기독뉴스2

CMF 선교원6월 정기 예배


▲CMF 선교원 6월 선교사 예배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엄영민 목사, “하나님이 원하시는 위대한 축복의 백성들로 만들어가자”

 

[서뷰뉴스]CMF 선교원(대표 김철민 장로)은 6월 정기 선교사 예배를 지난 6월 1일(토) 오후5시 CMF 선교원 강당에서 열었다.

30분 간의 찬양 후 김철민 장로의 사회로 예배가 시작 됐다. Jeff Kim 선교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오현승 간사가 첼로 연주를 했다. 엄영민 목사(전 KAPC 총회장)가 에베소서 2장 11절을 중심으로 '하나님의 걸작품'이란 제목으로 설교 했다.

엄 목사는 “CMF를 아끼고 사랑하고 있는 여러분들의 기도와 정성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이나 단체를 변화 시키고 있는 모습을 보면 참으로 대단한 놀랍고 경이로운 일들이 나타나곤 합니다”라고 말하며,  “나는 얼마 저부터 운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몸도 건강해지고 체격이 좋아지는 느낌을 갖게 하는데 앞으로는 희망을 갖고 변화의 삶을 살게 하시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작품임을 알게 되면서 이 놀라는 작품을 보람 있는 삶을 살아야 겠다는 각오와 결심을 하게 되었는데 선교사 여러분들도 남은 사역 가운데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위대한 축복의 백성들로 만들어가기를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이재덕 선교사(대륙선교), 조미현 선교사(캄보디아, 이광욱 목사(새봄교회)가 5분 간증을 하면서 은혜를 나누었다. 채형병 목사 인도의 합심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김창호 기자

 CMF 선교원 6월 정기 예배.JPG  (▲CMF 선교원 6월 선교사 예배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B-2,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