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September 20, 2019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6/03/19      기독뉴스2

월드미션대학교 제28회 졸업식 열려.


▲총장이하 전 교수진들과 학생들이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월드미션대학교 제28회 83명 졸업

총장 임성진 박사 “어두운 세상에 복음의 밝은 빛을”

 

[서부뉴스]월드미션대학교 제 28회 졸업식이 지난 6월 1일(토) 오후 1시에 동양선교교회에서 열렸다.  

행사는 신선묵 부총장의 사회로 시작됐다. 총장 임성진 박사는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를 하고 학위를 수여 받은 83명의 졸업생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했다. 임 총장은 "남미복음화를 위하여 졸업생 가운데 스페니쉬를 하는 남미 출신들이 있는 것은 매우 기무적인 일"이라고 말했으며, "금년 가을부터 간호학과를 새로 모집한다"는 발전의 이야기를 전하면서 전 송정명 총장과 윤성환 이사장과 교수들의 노고를 치하하기도 했다.

학위 수여와 김현경 교수의 기도와 학사보고, 김문영·허지혜 두 학생의 축가와 임 총장의 메시지 그리고 교가 합창 후 Netz Gomez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특별 수상자는, *총장상: 박수민, 강석, 최은 *부총장상: 임원숙, 이강희 *이사장상: 이상태, 유아성 *총회장상: 장슬기, 김소영, 강동완 *ABHE상: 백주영, 이훈 *동문회장상: 최은 *교수상: 오정근, 김학철, 지웅일, 오용주 등이 수상했다.     

김창호 기자

 

 월드미션대학교.JPG  (▲총장이하 전 교수진들과 학생들이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63-07 Depot Rd. Suite B-2,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