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January 19, 2020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1/12/20      기독

[영상]뉴욕한인중앙교회 담임목사 위임식 및 장로임직식



뉴욕한인중앙교회는 1월12일(주일) 오후5시 담임목사 위임식 및 장로 임직식을 열었다. 담임목사 위임은 전진은목사, 장로 취임은 임종혁장로, 장로 임직은 노성준장로 등이다.

한소망교회 김용주 은퇴목사는 눅 24장 49-53절의 본문으로 '감격'의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한소망교회에서 만난 전진은 목사와의 관계를 소개하며 "전 목사는 성품이 유하며 인격이 훌륭한 분이다. 뉴욕한인중앙교회가 담임목사와 함께 한마음으로 아름다운 사역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축복했다.    

전진은목사는 목사 위임식에서 “저를 택하여 세우신 주님께 영광돌리고 주님이 주신 힘과 지혜와 사랑으로 이제 주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김형석목사(담임목사 임직을 위한 행정위원회 위원장)는 “주님을 섬기도록 주께서 불러 세우신 주의 종 전진은 목사님을 인하여 감사드립니다. 그의 특별한 직임을 잘 감당하도록 특별한 은사를 주시옵소서. 성령 충만케 하시사 그리스도의 마음을 갖게 하시고 평생토록 주님의 신실한 제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라고 기도했다.

뉴욕한인중앙교회 교우들은 “은혜의 하나님, 주께서 저희에게 화목의 메시지를 맡기시고, 그리스도의 사신으로 공동사역에 참여하도록 저희를 불러주셨습니다. 주의 종이 바르게 이끄시는 대로 따라갈 수 있도록 저희에게 용기와 연단을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우리가 함께 주님의 기이한 일을 선포하고 주의 사랑을 이 세상에 나타내게 하옵소서”라고 기도했다.

예식에 참여해 순서를 맡아준 분들은 김용주목사(뉴저지한소망교회 원로), 김형석목사(뉴욕한인중앙교회 임시당회장·새누리교회 담임), 김현준목사(동부한미노회 사무총장), 빈상석목사(동부한민노회 노회장·뉴욕친구교회 담임), 우수환목사(뉴욕평안장로교회 원로), 윤명호목사(동부한미노회 공로목사), 이충남목사(뉴욕하은교회 원로), 조덕현목사(뉴욕한인중앙교회 원로), 김윤구장로(뉴욕한인중앙교회), 장윤선장로(뉴욕한인중앙교회), 장지철장로(뉴욕한인중앙교회) 등이다. 담임목사 임직을 위한 행정위원회는 위원장 김형석목사, 위원 고훈목사·김동영목사·김지헌장로·임종한장로가 맡았다.

이날 위임식과 임직식 1부 예배는 김형석목사의 인도, 전주, 기원, 찬송210장(시온성과 같은 우리), 기도 장지철장로, 성경봉독 누가복음 24장49-53절, 찬양대의 찬양(모두 기뻐해 모두 감사해), 설교 김용주목사(감격), 봉헌, 봉헌특송 최예슬성도(축복하노라), 김동영장로의 봉헌기도 등으로 진행됐다.

2부는 전진은목사의 위임식, 3부는 노성준장로와 임종혁장로의 임직 및 취임식으로 계속되어 노회장의 위임패/임직패수여, 우수환목사의 권면, 이충남목사의 축사, 최종원성도의 축가(참 좋으신 하나님), 임종혁장로의 임직자대표인사, 광고, 찬송 620장(여기에 모인 우리), 조덕현목사의 축도 등으로 끝났다. 제4부는 윤명호목사의 만찬기도 후에 만찬으로 이어지며 참석자들은 교회에서 준비한 만찬을 들며 친교와 교제를 나누었다. 

 



















 IMG_3254.JPG 
 IMG_3311.JPG 
 IMG_3289.JPG 
 IMG_3269.JPG 
 IMG_3274.JPG 
 IMG_3279.JPG 
 IMG_3296.JPG 
 IMG_3300.JPG 
 IMG_3303.JP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83-22 Booth Memorial Ave. 2FL, Fresh Meadows, NY 11365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