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ugust 3, 2020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5/12/20      기독

[영상]주보로 보는 교계뉴스(5월10일 주일)- LA 지역교회



오직 복음만을 전하기 위해 설립된 씨존(C-Zone·Christian Zone·대표 문석진목사)그룹 내의 뉴욕기독교방송(CBSN·사장 문석진목사)과 기독뉴스(발행인 문석진목사·대표 김명욱목사)는 LA에 있는 한인교회의 동향을 주보(5월10일)를 통해 알아보았다.  

▲성화장로교회(담임 이동진목사) http://www.sunghwachurch.org
나침반교회(담임 민경엽목사) http://nachimban.org
은혜한인교회(한기홍목사) https://www.gracemi.com
남가주사랑의교회(노창수목사) https://www.sarang.com

남가주(LA)도 아직 교회에서 정상적인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다. 뉴욕이나 LA나 미주의 한인교회 성도들의 끊임없는 기도만이 코비드19를 물리치고 교회를 정상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이라 믿는다.

▲성화장로교회(담임 이동진목사). 주일설교: 축복으로 이끄는 눈물 인생(마15:21-28). 어버이주일(Mother's Day): 어버이주일을 앞두고 어제(5월9일) 점심, 연장자 성도님들께 ‘따뜻한 한 끼 식탁나눔’을 가졌다. Drive thru심방: 각 가정을 위해 Drive thru심방을 계속하고 있다. 특별기도제목이 있는 가정은 알려주기 바란다.

주일예배(Live영상): 주일예배를 오늘부터 본당에서 진행한다. (New Hope Mission에서 장비지원). 사태가 안정되어 단계적으로 예배 참석을 할 수 있을 때까지 예배위원만 참석한다. 기도 섬김팀: 매일 밤 9시에 있는 곳에서 합심해 기도해 주시기 바란다. 교회소독: 지난 주 목요일 본당과 친교실 전체를 소독했다.

▲나침반교회(담임 민경엽목사). 주일설교: 스스로 속이지 말라!(롬2:17-29). 오늘은 어버이 주일이다. 변함없는 사랑을 베푸시는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 온라인예배: 5월31일까지 온라인예배를 연장한다. 0810기도운동: 예배가 정상화 될 때까지 매일저녁 8시에 10분간 각자의 처소에서 코로나19의 소멸과 교회의 회복을 위해 기도한다.

한 주 5명 이상 안부 묻기: 이번 주부터 한 주에 교우들 5명 이상씩 전화나 카톡으로 안부를 묻는 운동을 시작한다. 적극 동참하여 서로가 서로에게 축복이 되시기를 바란다. 원 포인트 말씀묵상: 담임목사님이 매일 말씀묵상을 카카오톡으로 모든 교우들에게 보내드린다. 혹시 이 말씀묵상을 받기 원하는데 받지 못하는 분은 각 사랑방 방장님에게 알려주기 바란다.

▲미주평안교회(담임 임승진목사). 설교제목: 하나님 나라의 분점 같은 가정(엡6:1-4). 5월10일은 어버이 주일로 지킨다.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우리 부모님께 감사하며 공경하는 자녀들 되시기를 바란다. 코비드19으로 인해 올해 계획된 교회행사들(선교바자회, 야유회, 단기선교)은 취소하며 교육부행사는 온라인으로 한다.

전교인 릴레이 기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아래의 기도제목으로 함께 기도하기. 먼저 우리자신을 돌아보며 회개한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기도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기도한다. 의료진과 연구진을 위해, 혐오와 차별 분노를 그치게 하시고 서로 사랑하며 격려하기 위해 기도한다.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목사). 주일설교: 예수님처럼 효도하자(요19:25-27). 온라인영상예배: 5월 주일과 금요성령집회와 새벽기도회는 성도님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정부의 비상선포 해제가 있을 때까지 온라인으로 드린다. 온라인으로 드리는 창립38주년부흥성회: 5월14일-5월17일. 강사는 한기홍담임목사. 주제는 하나님의 마음에 꼭 드는 사람.

행복나눔프로젝트: 4월12일(주일)부터 6월23일(화)까지 각 그룹별로 Covid19로 어려움 중에 있는 성도에게 사랑과 행복을 나누시기 바란다. 위기 때 드리는 특별 100일 릴레이 금식기도: 3월16일(월)부터 6월23일(화)까지. 비상시기오니 전 성도들이 릴레이 금식기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란다. 인터넷실시간 예배 중 끊어지는 경우 교회 온라인 게시판에 알려 빨리 복구하시기 바란다.

▲남가주사랑의 교회(담임 노창수목사). 설교제목: 네 부모를 공경하라(출애굽기20:12). 오늘은 Mother's Day다. 오늘까지 헌신하신 모든 어머니께 감사드린다. Mother's Day를 맞이하여 3세대가 이중 언어(한/영)로 함께 연합예배를 드린다. 개인전화기를 이용하여 통역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교회 오픈시간: 화-토요일 오전9시에서 오후5시. 주일과 월요일은 교회 묻을 닫는다.

오늘은 보아스 헌금을 드리는 날: 경제적으로 힘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위로와 공급을 받도록 기도와 헌금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 교회와 가정을 세우는 Family Time: 국가적 위기의 때에 가정이 영적으로 하나 되는 Family Time을 통해 온 교회가 주의 나라 세워가는 가정과 교회 되시길 바란다. 이번 주 성경은 시편 23편이다. 온라인 자녀양육세미가가 Zoom으로 제공된다. 5월12일-6월2일까지(매주 화요일 오전 10-11시).



 은혜한인교회부흥회.jp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04 -39 45th Rd. #2Fl. Bayside, NY 11361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