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July 6, 2020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6/18/20      기독

(영상)주보로 보는 교계 뉴스- 뉴저지 지역교회 주보_6월14일(주일)



주보로 보는 교계 뉴스- 뉴저지지역 한인교회 주보_6월14일(주일)

오직 복음만을 전하기 위해 설립된 씨존(C-Zone‧대표 문석진목사)그룹 내의 뉴욕기독교방송(CBSN‧사장 문석진목사)과 기독뉴스(발행인 문석진목사‧대표 김명욱목사)는 6월14일(주일) 뉴저지지역 한인교회 주보를 통해 교계 현황을 알아보았다.

뉴저지 지역은 머피 주지사가 6월1일 2단계 경제 재개가 시작될 준비가 됐다고 발표했고 6월15일부터 식당과 야외영업 및 비필수적 소매업 등이 6월15일부터 영업이 재개됐다. 또 6월22일부터는 이발소와 미장원, 네일 살롱 등이 영업을 시작한다. 
그러나 뉴저지 지역의 한인교회들은 현장예배와 함께 온라인으로 예배를 병행해 드리는 추세다. 완전히 정상적인 예배로 회복되기 까지는 아직도 시간이 더 필요한 상황이다. 그 때가 속히 오도록 계속해 기도해야겠다. 

한무리교회
http://hanmoory.org 

뉴져지연합교회
http://kccnj.com 

뉴저지온누리교회
http://vision.onnuri.org

뉴저지복된교회
http://www.blessingcc.org

 




▲한무리교회(담임 박상돈목사)

△설교: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2 (벧전3:8-11)

△함께 예배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한다. 온라인으로 예배드리는 분들에게도 하나님의 평강이 가득하시길 바란다.

△성경공부 수료: 오늘 ‘목자의 삶’ 수료식이 있다. 

△교회 모임: 오늘 주일부터 아래와 같이 모임을 재개한다. 주일예배: 오늘부터 시작한다. 교회학교: 당분간 온라인으로 드린다. EM: 다음주일부터 현장예배가 시작된다.

새벽기도회: 다음 주 월요일(6월22일)부터 자율적으로 시작된다. 교회 입구에 이름, 연락처를 기록 바란다. 수요예배는 당분간 쉬며 목장모임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성경통독(구약): 계속해서 구약성경 통독을 진행한다. 가정에서 은혜 많이 받기 바란다. 

△교회학교 수료식: 9월6일(주일)로 연기한다. 유치부, 아동부 VBS 및 중고등부 수련회는 8월말로 연기한다.

 

▲뉴져지연합교회(담임 고한승목사)

△설교: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누가복음 10:25-37)

△온라인 예배는 주일 아침 9시(전통예배)와 11시(찬양예배)가 있다. 주일 성수하는 마음으로 꼭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 

△임시위원회: 6월21일(주일) 오후 1:30분에 교회 예배 오픈에 대한 건을 의논하기 위해 화상 임원회를 갖는다.

△담임목사와 함께 하는 속회 영상모임: 오늘 오후에 있다. 

△일대일제자훈련: 영상이나 교회에서 직접 만나 일대일로 공부하실 수 있다.

△김해종감독님께서 Holy Name Hospital에 입원해 계신다. 기도 부탁드린다. 

△우리 지방에 있는 몇 교회가 Food Pantry를 운영하고 있는데 요즘 non-perishable 음식이 많이 필요하다. 로비의 박스에 넣어주시기 바란다.


▲뉴저지 온누리교회(담임 Mark Choi목사)

△설교: Come, Worship Me(시편 95편)

△현장예배 재개: 뉴저지 온누리교회는 성도들의 안전을 최우선순위에 두고 7월12일 주일예배부터 현장예배를 재개하려 한다. 예정사항이기에 시기는 변경될 수 있다. 

△7월 생명의 삶 안내: 생명의 삶, Living Life, 예수님이랑 나랑. 교회 홈페이지 통해 구입 신청. 

△긴급문의 전화: 온라인 예배 기간 동안 목회적인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교회의 긴급문의 전화를 이용해 주기 바란다.

△긴급 푸드 드라이브: Covid-19으로 인해 생필품이 필요하신 분들을 돕고자 후원을 받는다. 후원물품은 쌀, 물, 라면, 휴지, 손 소독제, 마스크, 위생용 장갑 등. 

△Marc Choi 담임목사 온라인 심방: 방법은 스마트폰 혹은 컴퓨터 Zoom.us에서 어플을 다운 받아 설치. 

△설교퀴즈대회: 온라인 예배 중 예배에 더욱 집중하고자 매주일 1-3부 예배 설교 퀴즈를 진행한다.

▲뉴저지 복된교회(담임 신철웅목사)

△설교: 하나님께 바라는 한 가지 소원(시편27:4)

△뉴저지 복된교회 모든 가정과 성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한다. 각자 있는 곳에서 말씀과 기도로 승리하는 성도들 되시기 바란다. △주일 주차장 기도회: 주일 주차장 기도회가 계속되고 있다. 주일 오후3시에 교회 주차장에 오셔서 자유롭게 기도하고 인사 나누시고 돌아가시면 된다.

△방방 응원 프로젝트: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성도들을 응원하시길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많은 참여 바란다. 

△수요예배를 Zoom을 통해 온라인 화상으로 드린다. 

△예배 재개를 위한 골방기도: 예배 재개를 위한 일정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기도로 준비하기를 원한다. 매일 저녁9시에 각자 계신 곳(골방)에서 한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라며 다시 시작하는 예배가 안전이 확보되고 성령 충만한 예배가 되도록 기도해 주기 바란다.



 주보로보는_뉴저지지역교회_6월14일.jpg 
 KakaoTalk_20200626_162300901.jp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04 -39 45th Rd. #2Fl. Bayside, NY 11361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