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October 23, 2020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7/21/20      기독

퀸즈장로교회, 온라인 여름성경학교 오픈- 8월4일부터 6일까지 진행



퀸즈장로교회(담임 김성국목사)가 매년 교회 안에서 진행(작년 기준 350명 정도)하던 여름성경학교를 올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말씀을 들고 아이들에게 다가가는 오픈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한다. 

김성국목사는 “매년 이맘 때면 불볕같이 더운 여름의 시작을 어린이 여름성경학교로 인해 어린아이들의 함성과 웃음소리로 교회당을 시원하게 가득차곤 했다. 올해는 다르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교회 사상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대체하게 되었다”며 “교회에 나오지 못하는 우리의 다음 세대에게 절체절명으로 필요한 복음의 메시지를 어떻게 미디아와 제일 가까운 다음세대에게 전달할 것인가는 지금 모든 교회에 던져진 숙제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목사는 이어 “어려운 상황이라고 주저앉지 않고 그 상황을 넘어선 사도행전의 교회들처럼 각종 세상의 미디아로 가득 둘러싸여 있는 우리의 자녀들에게 복음 교육은 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싸움”이라며 “하지만 기술적으로는 세상에 많이 뒤 쳐져 있는 것이 현실이기도 하다. 1분1초를 다투는 시선의 싸움, 흥미 위주의 볼거리를 찾는 어린아이들인 점을 감안할 때 그저 쉽게, 열정만 가지고는 열매를 맺을 수가 없다.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복음, 재미있는 복음으로 나아가기 위해 퀸즈장로교회는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퀸즈장로교회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복음을 전한다. ▲아이들에게 지금 가장 중요한 교육방식, 상호작용(Interaction)으로 다가간다. ▲기술적인 면에서도 세상의 기술발전 속도에 뒤처지지 않도록 퀸장의 교육부는 최선을 다한다. ▲모든 성도들이 함께 한달 동안 고리 금식으로 기도 릴레이를 하며 준비한다. ▲지금 우리 자녀들에게 필요한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의 복음이 핵심이다. ‘Jesus' Power Pulls us Through’라는 제목으로 사도행전에서 사도들이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 능력으로 어떻게 승리했는지, 예수 그리스도가 왜 십자가에 달리시고 부활하셨는지, 어떻게 초대교회가 부흥하게 되었는지 배우며 예수 그리스도, 그 능력의 이름으로 아이들을 초대하는 것이라 밝혔다.

8월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퀸장 여름성경학교 등록은 퀸즈장로교회 교인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기술적인 제약으로 인해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지 못하는 작은 교회들과 이웃 친구들에게 모두 열려 있다. 8월1일에는 온라인으로 등록한 아이들에게 Drive Through 방식으로 티셔츠, 가방, BVS Materials를 증정한다. 이 때 온 모든 아이들에게 아이스크림과 풍선을 또한 선물로 나누어 준다. 등록을 원하는 가정은 퀸즈장로교회 교회 웹사이트나 카톡으로 들어가서 등록할 수 있다.

퀸즈장로교회 등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sites.google.com/view/kapcq-vbs-2020/home 이다. 

 KakaoTalk_20200720_210811108.jp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04 -39 45th Rd. #2Fl. Bayside, NY 11361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