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October 26, 2020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10/13/20      기독

CBSN종합뉴스 47회기 회장‧부회장 후보 정견발표회, 온라인찬양제 경과 발표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뉴욕기독교방송 CBSN 종합뉴스 진행에 문석진 입니다. 이 시간은 한주간의 교계뉴스와 이민사회 뉴스를 종합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 이 프로그램은 뉴욕한국일보, 뉴욕중앙일보, 기독뉴스 협찬입니다. 먼저 오늘의 주요뉴스입니다.

▶ 뉴욕교협 47회기 회장선거 입후보 등록 마감

▶ 47회기 회장‧부회장 후보 정견발표회  

▶ 트럼프, 유세 재개 전날 “코로나 면역 생겼다"

▶ KCMUSA온라인찬양제 경과 발표

▶ 청소년센터 기독교모범학생 대상 의원상 추천 

 




[기사 본문]

▲뉴욕교협의 차기 47회기 회장에 문석호 목사(뉴욕효신교회)가 단독 입후보했다. 부회장 후보는 기호1번에 현 협동총무 김요셉 목사(예수생명교회), 기호 2번에 올해 할렐루야 복음화대회 준비위원장을 역임한 김희복 목사(뉴욕주찬양교회), 평신도 부회장 후보에 현 부이사장인 백달영 장로(퀸즈한인교회) 등이다.

정기총회에서 의결권(투표권)을 가질 수 있는 자격은 선거관리위원회 운영세칙에 따라 사전에 등록을 마친 총대만이 총회에서 투표권과 의결권을 가질 수 있다.

사전등록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사전등록방법은 교협 홈페이지(www.nyckcg.org), 이메일(nyckcg@gmail.com), 전화(718-279-1414) 혹은 사무실을 직접 방문해 등록할 수 있다.

한편, 뉴욕교협 제46회 정기총회는 26일 오전 10시 퀸즈한인교회에서 열린다.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이하 교협‧회장 양민석목사)는 10월9일(금) 오전10시 교협 사무실에서 제47회기 회장‧부회장 후보 정견발표회 및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후보들은 이날 후보로서 자신의 소견을 발표했고 이어 기자들의 질문을 받았다. 기자들은 이날 후보들에게 교협에 대한 공헌도, 후보의 학위 확인 등에 집중 질문했고 교협이 나아가야 할 방향, 판데믹 상황 속 교협의 전망 등에 대해서 다양한 질문을 던졌다. 정견발표회 영상은 유튜브 기독뉴스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면역이 생겼다고 주장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에 "어제 백악관 의료진의 전체적이고 완전한 승인이 있었다. 내가 그것(코로나19)에 걸릴 수 없고 퍼뜨릴 수 없다는 의미다. 알게 돼 아주 좋다!"라고 올렸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윗에서 '걸릴 수 없고'라는 대목에 괄호를 열고 '면역이 생긴 것'(immune)이라고 따로 적기도 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도 진행자가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염성이 없다는 주치의의 발언을 거론하며 '더는 코로나19가 없다는 뜻인가'라고 묻자 "그렇다. 그뿐 아니라 나는 면역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2일부터 플로리다주 등을 차례로 방문하며 선거유세를 본격 재개할 계획이다. 그 전에 면역이 생겼다는 주장을 통해 전파 우려가 없음을 강조하려는 의도로 보인다.

 

▲KCMUSA온라인찬양제 경과 발표

KCMUSA(재미한인기독교선교재단‧이사장 박희민목사)가 2020 온라인찬양제 경과를 발표했다.

10월7일 마감에 의해 예선에 진출한 팀들은 모두 7개 교회다. 이번 예선에 참가한 7 개 교회는 모두 본선팀으로 올라가 결선을 갖게 된다. 본 대회 수상 상금은 대상이 $10,000달러, 금상이 $5,000달러, 은상이 $3,000달러, 동상이 $2,000달러다. 

예선에 참가해 본선에 진출한 교회는 1) 갈보리교회(뉴저지‧담임 왕태건목사‧찬양대장 신진수‧지휘자 조민수‧참가곡 ‘강하고 담대하라’) 2) 아틀란타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목사‧찬양대장 김상현‧지휘자 박재형‧참가곡 ‘강하고 담대하라’) 3) 새생명비전교회(CA‧담임 강준민목사‧찬양대장 김태현‧지휘자 정밀아‧참가곡 ‘주 은혜가 나에게 족하네’) 4) 신암교회(브라질‧담임 문정욱목사‧찬양대장 심재민‧지휘자 이정근‧참가곡 ‘이제야 돌아봅니다’) 5) 새한장로교회(GA‧담임 송상철목사‧찬양대장 이명진‧지휘자 강임규‧참가곡 ‘주 은혜가 나에게 족하네’) 6) 하와이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담임 한의준목사‧찬양대장 정인영‧지휘자 오계영‧참가곡 ‘강하고 담대하라’) 7)시라큐스한인교회(담임 지용주목사‧찬양대장 이규한‧지휘자 최혜리‧참가곡 ‘주 은혜가 나에게 족하네’)등이다.

참가제 본선팀의 참가팀의 찬양영상은 KCMUSA,org의 ‘KCM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앞으로 남은 일정은 10월30일 본선 영상 접수마감, 11월30일 결선 영상 접수 마감에 이어 12월10일 최종 당선팀이 발표된다.


▲청소년센터(Asian Youth Center of New York‧대표 황영송목사‧사무총장 김준현목사‧이사장 송윤섭장로)가 기독교모범학생들에게 지역 의원상을 주기 위한 교회의 추천을 받는다.

사무총장 김준현목사는 “청소년센터에서는 매년 기독교 모범 학생들에게 지역 의원상을 받게 하였다. 올해도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연방의원, 주상원의원, 주하원의원 상을 주고자 한다”며 “각 교회 학생 1명을 추천해 10월17일까지 이 메일로 보내 주시면 심사하여 상을 받도록 하겠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추천 대상은 각 의원 5명씩 15명이다. 추천마감일은 10월17일(토)까지며 추천자격 조건은 담당 사역자의 추천서(교회 이름, 학생의 영문이름과 학교, 학년을 적어야 된다)등이다. 보내줄 이 메일 주소는 admin@aycny.org, 문의는 212-464-7812(김준현목사)로 하면 된다.

[방송 시간]

월 오후 3시: 뉴욕기독교방송 종합뉴스

목 오후 3시: 뉴욕기독교방송 종합뉴스

공식 홈페이지 www.cbsnewyork.net 뉴스 협력 플랫폼 www.kidoknews.net

*뉴스 제보:cbsnny@gmail.com 718-414-4848

한편 뉴욕기독교방송(사장 문석진 목사)은 하루 24시간, 365일 쉬지 않고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방송된다. 35분의 목사님들의 설교와 아름다운 찬양과 성경입체낭독, 뉴스, 인터뷰 등 양질의 프로그램을 깨끗한 음질로 청취할 수 있다.

CBSN방송 청취방법은 무료로 스마트폰에서 앱으로 들을 수 있다(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CBSN'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방송국 홈페이지도로 청취할 수 있다(www.cbsnewyork.net). 기독뉴스(www.kidoknews.net) 홈페이지에서도 실시간방송듣기가 가능하다.

 temp_1602595150421.-86021489 (1).pn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04 -39 45th Rd. #2Fl. Bayside, NY 11361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