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March 1, 2021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2/03/21      기독

다양한 미디어로 복음 전하는 CBSN 광장 - AM, 앱, 웹, 유튜브로



CBSN광장은 뉴욕기독교방송(CBSN)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사장 문석진 목사가 진행하는 CBSN광장은 찬양이 흐르는 이민사회 뉴스정보 프로그램이다. 

CBSN광장은 특히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CBSN이 '미디어를 통한 복음전파사업'의 일환으로 특별 제작한 공중파 선교 방송 프로그램으로 K 라디오(CEO 이석찬) AM 1660에서 주말 1시간 대여해 방송하는 리스 방송이다. 

AM1660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3-4시, CBSN앱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2-3시 일요일 오후 4-5시(재방) 방송되고 있다.

유튜브에서도 'CBSN광장'을 검색하거나 유튜브 채널 '뉴욕기독교방송'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1시간 분량의 와이드 프로그램으로 매주 1회 방송되고 있는 CBSN광장의 포맷은 한 주간의 기독교 교계뉴스와 이민사회 뉴스를 종합 정리한 CBSN 종합뉴스와 교계행사와 구인 등을 안내하는 CBSN안내, 찬양, 인터뷰 등이다.  

1회당 4-5곡의 찬양은 진행자가 엄선한 아름다운 합창과 독창, 은혜로운 CCM과 복음성가 등이며 청취자의 사연과 함께 신청곡도 받는다. 

종합뉴스는 바쁜 생활을 사는 뉴욕 뉴저지 기독교인에게 필수적인 사회, 정치, 경제, 문화 등의 주요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인터뷰 프로그램 '문석진 목사가 만난 사람'은 기독교 교계와 이민사회의 이슈 인물과 대담하는 인터뷰 프로그램이며 그동안 뉴욕과 뉴저지 교협 회장, 목사회장, 최영수 변호사, 뉴저지밀알 선교단 단장 강원호목사 등이 초대됐다.   

지난 1월 30일 방송에는 사재 220만 달러를 희사하며 출발한 지 설립 1년 여만에 서류미비 한인 등 550가구에 총 28만 달러를 지원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21희망재단 변종덕 이사장'이 초대되어 단체의 연혁과 활동을 소개했다. 

CBSN 광장은 방송 경력 40여년의 김기훈 국장이 제작하고 문석진 목사가 진행하고 있다. 

문석진 목사는 "수년 전 이 방송을 듣고 삶의 의욕을 다시 찾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받았다. 뉴욕과 뉴저지 뿐 아니라 인터넷이 있는 곳에서는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인터넷 방송의 중요성을 다시 실감했다."며 "이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데 8시간 정도 걸린다. 찬양 한 곡 한곡 고를 때, 뉴스를 고르고 편집하며 방송 원고를 쓸 때마다 잃어버린 한 사람의 영혼을 생각하며 준비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부 캘리포니아에서 CBSN방송을 애청하고 있다는 이순자 사모는 "이 방송을 들으며 힘이 되고 있다. 고품격의 방송을 매주 들을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방송 관계자 이 모씨는 "1시간의 방송 중에 뺄 것이 하나도 없다 특히 찬양 선곡이 너무 좋아 매주 듣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CBSN 뉴욕기독교방송은 인터넷만 있으면 세계 어디서나 청취 가능한 스마트폰 앱(CBSN)을 통해 24시간 청취할 수 있다.  

CBSN은 방송으로 복음을 전하는 비영리기관이며 상업광고 없이 기도와 헌금으로만 운영된다. 기부한 헌금은 연말정산시 세금공제혜택을 받는다(501C).

CBSN은 월 10달러의 전파선교사 1000명을 모집 중이며 유튜브 방송선교사(Ann. PD. SNS홍보관리)를 모집한다. 

문의: 718-414-4848 cbsnny@gmail.com 

주쇠: 170-04 Norhthern Blvd. 2Fl. Flushing, NY 11358(뉴욕만나교회 2층)

CBSN광장 유튜브 채널 링크 공유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w_I49gmXnMsn8vln3Qj57NHvlWgpFYhO

 

 cbsn광장섬네일.pn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70-04 Northern Blvd. #2Fl.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