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October 25, 2021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9/27/21      기독

제17회 글로벌 국제선교대회



GIM(글로벌 국제선교∙교회연합) 주최의 제17회 글로벌 국제선교대회 (대회장: Paul Chung 목사 )가 9월19일 오후5시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지역 Fremont에 위치한 Echo. church (담임 Paul McGovern목사)의 Host(호스트)로 샌프란시스코 Bay Area 미국 주류교회를 중심으로 한 30여 민족교회들이 연합된 국제선교대회를 가졌다.

글로벌국제선교대회는 미국의 복음적 미국주류교회들과 미국 내 여러 민족교회가 연합하여 매년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을 중심으로 시작해 국제선교대회를 개최하며 선교패널, 메시지, 각 민족의 선교보고 등을 갖고 세계복음화를 위한 효과적인 Gospel Impact를 추구하게 된다.

이번 대회 주제는 ‘그의 영광을 만민 가운데 선포 할 지어다.(시편 96 :3)’이다. 그리고 패널에서는 '진리와 자유(이사야61:1)‘의 주제에 맞추어 메시지, 선교패널, 선교보고, 찬양으로 국제선교대회를 가졌다.

선교보고는 6만이상의 아프칸 인들이 거주하는 프리몬트의 아프카니스탄 아메리칸 교회의 담임목사의 개척선교목회의 보고로 시작해 Echo. Church 의 샌프란시스코 지역선교와 브라질 선교발표 후 일본, 파키스탄, 이란, 이스라엘, 엘살바드로 등의 각 민족 선교보고가 있었다.

대회장인 정윤명사의 사회로 진행된 선교패널에서는 "복음을 전하는 각 민족 교회가 해당국가에서 부당한 법률을 통과케 하여 복음의 자유를 박탈하고 신자들의 부당한 대우와 압제를 받고 있는 사람들을 가장 잘 도울 수 있도록 미국주류교회가 해야 할 역할에 열띤 논의가 있었다. 이날 진리와 자유 주제의 선교패널에서는 "언론의 자유, 신앙의 자유, 표현의 자유, 시장경제의 자유가 정치적 이유로 억압되어서는 안 된다고 밝히면서 최근 연방대법원의 판결로 캘리포니아 주 정부가 미국교회에 보건행정에 간섭하여 패소한 사례를 예로 들었다.

대회 주강사인 Rick Durst 박사(캘리포니아 Gateway Seminary 석좌교수) 의 메시지에서는 아프카니스탄의 난민과 남겨진 아프카니스탄의 기독교인들을 지적하며, 그들을 복음 안에서 자유를 갖도록 미국교회가 연합하여 기도와 복음의 교제를 실천하며 선교를 시작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에코교회, 루마니아교회 남성합창단의 합창에 이어 샌프란시스코 의 아름다운 여인들의 모임인 Enlightened Korean-American Women's Club(대표 강영혜음악선교사) 크로마하프의 감동어린 연주로 참가자들의 환호가 있었다. 내년도 대회는 산호세 지역의 Sunyvale에 위치한 이란 크리스챤 교회에서 대회를 갖기로 하였다







 Panel (1).jpg 
 Echo.Church (1).jpg 
 Rick (1).jpg 
 pakistan (1).jpg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70-04 Northern Blvd. #2Fl.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