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November 29, 2021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11/18/21      기독

CBSN 종합뉴스▶뉴욕한인장로연합회 다민족선교대회 ▶뉴저지목사회 12회기 시무예배 ▶AYC 이사장 정인국 장로, 대표 최호섭 목사 ▶뉴욕주 너싱홈 방문 가능해졌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1월 19일(금) 뉴욕기독교방송 CBSN 종합뉴스 진행에 조슬기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뉴욕한국일보, 뉴욕중앙일보, 기독뉴스 협찬입니다.

(주요뉴스)

▶뉴욕한인장로연합회 다민족선교대회

▶뉴저지목사회 12회기 시무예배 

▶AYC 이사장 정인국 장로, 대표 최호섭 목사

▶뉴욕주 너싱홈 방문 가능해졌다



(기사본문) 

▲ 대뉴욕지구한인장로연합회(회장 송윤섭장로)는 11월14일(주일) 오후5시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목사)에서 ‘온 세상에 복음을 전하자’란 주제로 제8차 다민족선교대회를 열었다.

회장 송윤섭 장로는 대회사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이 주는 어려움에 타협하거나 피하지 않고 오늘의 다민족선교대회를 성령의 인도로 개최하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고 인사했다

행사준비위원장 정권식 장로는 환영사를 통해 “이번 행사는 예년과는 다르게 참가한 다수팀이 지금까지 해 온 선교활동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찬양과 공연으로 감사와 영광을 주님께 드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프라미스교회 원로 김남수 목사는 “이번 제8차 다민족선교대회를 통해 제2의 청교도라고 불리는 한인 디아스포라가 시대적, 역사적, 민족적으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자각하여 뉴욕과 전 세계에 힘차게 복음을 전하자"며 "우리를 통해 선교가 마감되고, 주님의 다시 오심이 앞당겨지는 늦은 비의 역사를 함께 감당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한다”고 축복했다. 

▲ 뉴저지한인목사회(이하 목사회)는 11월18일(목) 오전10시30분 뉴저지섬기는교회(담임 박순탁목사)에서 제12회기 시무예배 및 이‧취임식을 열었다.

12회기 회장으로 취임한 윤명호 목사는 “험한 세상에서 목사로서의 사명을 감당하는 일은 쉽지 않은 도전의 연속이다. 하지만 우리가 한 마음으로 ‘주님을 위하여, 목사님들을 위하여!’라고 외치며 나간다면 우리들도 범사에 하나님 하시는 놀라운 역사를 보게 되리라 확신한다."는 취임사를 전했다.

이임하는 이의철 목사(11회기 회장)는 이임사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난해는 무척 어려운 한 해였다. 그러나 목사회는 사랑나눔운동과 은퇴목사 위로회 등 많은 목사님들을 위로하고 이웃을 도와주는 사역을 했다."며 하나님께 감사했다. 

이날 열린 임시총회에서 강신균목사 등 8명이 신입회원이 됐다. 

제 3부 이‧취임식에서 양춘길 목사 (전회장)가 권면을, 신성능 목사(뉴저지 은퇴목사회 회장)가 축사했다. 

▲최호섭 목사(뉴욕영락교회)가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산하 뉴욕아시안청소년센터(AYC)의 신임 대표로 선출됐다.

뉴욕아시안청소년센터는 17일 퀸즈 리틀넥 소재 뉴욕교협 사무실에서 열린 제27회 정기총회에서 최호섭 신임 대표를 선출하고 새 회기를 출발했다. 신임 이사장에는 정인국 장로가 선임됐다. 부이사장과 임원들은 추후 열릴 정기 이사회에서 선출할 계획이다.

최 신임 대표는 “황 목사님이 대표로 재직하시면서 이끌어온 AYC의 여러 사역들을 잘 이어받아 뉴욕 일원 청소년 복음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AYC는 직전 대표였던 황영송 목사와 이사장을 역임한 송윤섭 장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뉴욕주에서 너싱홈에 있는 가족들을 방문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뉴욕주 보건국은 16일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해 지난 몇 달간 요양원에 외부 방문객을 금지했던 조치를 즉시 해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방문객들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여부에 상관없이 요양원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 또 기존에 제한됐던 방문객 수와 방문 시간도 해제됐다. 아울러 새 지침에 따라 요양원에 거주하는 거주자들은 장기간 시설을 떠날 수도 있다. 다만 요양원에 다시 들어올 때는 코로나19 검사가 권고된다. 한편 뉴욕주에 따르면 요양원 거주자의 86%가 백신을 접종했으며 요양원 근로자의 백신 접종률은 74%다.  

11월 19일 CBSN 종합뉴스 지금까지 제작 김기훈, 진행에 조슬기 입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적의 이온칼슘 활성제 마라내추럴 SAC칼슘, 마라셀과 메가100이 후원합니다. 자세한 칼슘 정보는 유튜브에서 'sac칼슘'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페이팔로 후원하기

댓글달기 (100자이내)

내용:

0 자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70-04 Northern Blvd. #2Fl.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