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 August 10, 2022    전자신문보기
미주한인교계

07/01/22      기독

뉴욕성결교회 설립 46주년기념예배 및 임직식



뉴욕성결교회(담임 이기응목사)는 6월26일(주일) 오후5시 설립46주년 기념예배 및 임직식을 열었다. 임직자는 장로 장립에 강귀석·전한수·이상호, 권사 취임에 최재숙·신인숙·이미야·김성희·조혜숙·이기영, 집사 안수에 이정호씨 등 10명이 임직받았다.

기념예배는 이기응 목사의 인도, 찬양, 기원, 박광훈장로의 기도, 시온찬양대의 찬양, 김주동목사(갈보리교회)의 성경봉독, 김동권목사(새사람교회)의 설교 및 기도 등으로 진행됐다.

김동권목사(동부지방회장)는 창세기 39장1-6절을 인용한 '의지'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요셉과 같이 하나님을 의지하는 자를 하나님께서 형통케 하신다”면서 “하나님을 의지하여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임직자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말했다.

김목사는 이어 “하나님께서 요셉에게 총리라는 세마포 옷을 입혀주신 것처럼 오늘 임직자에게 장로로서의 세마포 옷, 권사로서의 세마포 옷, 안수집사로서의 세마포 옷을 입혀주셨다”면서 “옳은 행실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사시고 사역을 감당하는 임직자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복했다. 

임직자들은 “하나님과 교회를 위해 사랑의 수고를 감당하며 직분이 거룩한 소명임을 알고 경건의 모범이 되며, 교역자의 사역을 돕고 교회와 성도 돌봄에 충성을 다하겠다”고 서약했다. 

임직자 대표 강귀석 신임장로는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끝까지 충성하겠다”고 답사했다. 

이날 임직식에는 미주성결교회 총회장 이대우목사, 뉴욕교협 회장 김희복목사, 스태튼아일랜드교회협의회 전회장 이종범목사, 미주성결신학대학교 총장 황하균목사, 미주성결교회 전총회장 이의철목사가 축사했고 뉴욕성결교회 장석진원로목사가 축도했다.













































 임직자 단체사진.JPG 
 전체 사진.JPG 
 강귀석 장로 안수.JPG 
 전한수 장로 안수.JPG 
 이상호 장로 안수.JPG 
 최재숙 권사 안수.JPG 
 신인숙 권사 안수.JPG 
 이미야 권사 안수.JPG 
 김성희 권사 안수.JPG 
 조혜숙 권사 안수.JPG 
 이기영 권사 안수.JPG 
 기도 - 박광훈 장로(장로부회장).JPG 
 말씀선포 - 김동권 목사.JPG 
 성경봉독 - 김주동 목사.JPG 
 이의철 목사님.JPG 
 이종범목사님.JPG 
 임직식을 위한 기도 - 이용우 목사.JPG 
 축도 - 장석진 원로목사.JPG 
 축사 - 이대우 목사.JPG 
 황하균 목사님.JPG 
 광고 - 박승희 장로.JPG 
 케익커팅.jpg 
 김희복 목사님.JPG 

  

페이팔로 후원하기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70-04 Northern Blvd. #2Fl. Flushing, NY 11358
Tel: 718-414-4848 Email: kidoknewsny@gmail.com

Copyright © 2011-2015 기독뉴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